오늘은 보물사냥꾼 완성과 마카롱 키우기 기초를 배운다.
목표
1. 보물사냥꾼 완료
2. 위협요소 완성
3. 파티클 기초
4. 결과 연출, 로비 씬 구성(UI 연습)
5. 마카롱 키우기 개발
C# 프로그래밍 기초
C#에서의 상속
상속은 xxx : XXX 형식을 쓴다.
virtual void playSound() - virtual
override void playSound() - override
게임 오브젝트를 연산에 사용하는 것은 금기시된다.
1. 바닥이 안 사라지게 하려면?
2. rigidbody랑 updateBamsongi의 차이는?
- 속도 제어때문인가?
밤이라는 객체를 리스트에 달아놨다면 해당 객체의 gameObejct를 없애줘야 게임에서 없앨 수 있다.
LMS
- UI는 프리팹으로 변경하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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