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생성
사운드 처리
오디오 소스 설정
audio.clip으로도 소리를 넣을 수 있다.
텍스트 마테리얼 따로 적용하고 싶을 때
- 마테리얼을 따로 쓰든가
- 폰트를 바꿔서 쓰면됨
보통 씬이름과 같은 이름의 게임오브젝트를 만들어 하이어라키 맨 위에 올려놓는다.
메소드 연결하면 토글의 경우 bool값을 전달하기 때문에 인자로 bool값 하나 받아야함
하드모드가 체크되면 밤송이를 많이 넣도록 하기
UGUI는 순서상 아래에 가는 오브젝트가 먼저 비춰진다.
체크박스를 제목이 가리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레이캐스트 타겟을 꺼주면 클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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